대명리조트는 겨울 스키 시즌을 맞아 패밀리형과 스위트형, 노블리안형을 특별분양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분양은 일시불 가입 시 10% 할인과 더불어 신규 회원에게 다양한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패밀리회원권의 분양가는 공유제(오너십) 기준으로 일시불 할인 된 가격이 기명은 2,100만원, 무기명은 2,430만원이다.
스위트회원권의 분양가는 공유제(오너십) 기준으로 기명은 2,980만원, 무기명은 3,460만원이다.
이번 특별상품은 1/12지분 등기제 분양이므로 법적 재산권을 보장 받으며, 저렴한 분양가에 VVIP 회원과 같은 다양한 회원혜택이 있다. 개인 및 법인업체 명으로도 분양 받을 수 있으며 과세사업자의 경우 부가세환급 등 비용절감도 받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 회원가입 시 즉시 전국 9곳(설악, 경주, 양평, 홍천, 양양쏠비치, 변산, 단양, 제주, 엠블호텔 여수)에 직영리조트는 물론 2곳(해운대, 도고)의 체인콘도와 6곳의 호텔 등 전국 17곳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내년 5월 거제리조트, 6월 엠블호텔 일산, 9월 소노빌리지, 소노CC 등이 추가로 오픈 될 예정 이여서 입회한 회원들은 앞으로 추가로 생기는 직영시설까지도 회원가로 이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입회와 동시에 회원카드(4-8장)가 발급되여 대명리조트 내의 오션월드·아쿠아월드, 스키, 골프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무료 또는 할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스키장이 오픈 되어 있는 비발디파크는 4계절 내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스키, 오션월드, 정규골프장(C.C), 퍼블릭 골프장 등 4계절 이용 가능한 각종 부대시설과 2,300여 객실이 있으며. 서울∼춘천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1시간 정도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점도 큰 매력이다.
대명리조트의가장 큰 장점은 편리한 예약시스템이다. 회원이 리조트 이용 시 불편함이나 번거로움이 전혀 없도록 각 회원담당자가 최초 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하게 1:1담당제로 회원을 관리하며 모든 회원들이 최고의 품격을 가지고 가족과 함께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
이번 특별회원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본사(02-2222-5977)로 문의하면 자세한 분양 카다로그(안내책자)를 무료로 배송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