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이 보험업계 대표 브랜드 `수호천사`의 이미지 강화와 실천을 위해 오는 6월까지 ‘수호천사 희망편지 캠페인’을 펼칩니다.
이번 캠페인은 주제는 `가족사랑`으로 스마트폰에서 ‘수호천사’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참가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이나 이메일, 모바일메신저 등으로 주위 사람들에게 ‘수호카드’를 보낼 수 있습니다.
또 원빈의 인터렉티브 무비는 양방향 소통이 가능하게끔 제작돼 참여자의 응답에 따라 다양한 원빈의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원빈과의 사진찍기 등의 페이스북과 연계된 다양한 이벤트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주제는 `가족사랑`으로 스마트폰에서 ‘수호천사’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참가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이나 이메일, 모바일메신저 등으로 주위 사람들에게 ‘수호카드’를 보낼 수 있습니다.
또 원빈의 인터렉티브 무비는 양방향 소통이 가능하게끔 제작돼 참여자의 응답에 따라 다양한 원빈의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원빈과의 사진찍기 등의 페이스북과 연계된 다양한 이벤트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