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는 ‘2013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베이커리 부문 10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올해 11회째를 맞은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선정된 후보 브랜드에 대해 소비자가 직접 만족도와 선호도 등을 투표해 선정하는 소비자 중심의 브랜드대상으로 매년 각 분야 최고의 브랜드 가치를 지닌 업체에 시상됩니다.
파리바게뜨는 지역사회와 MOU를 체결하고 우리 땅에서 건강하게 자란 원료를 사용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해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었습니다.
파리바게뜨는 지난해 국가고객만족도(NCSI),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며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바 있습니다.
올해 11회째를 맞은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선정된 후보 브랜드에 대해 소비자가 직접 만족도와 선호도 등을 투표해 선정하는 소비자 중심의 브랜드대상으로 매년 각 분야 최고의 브랜드 가치를 지닌 업체에 시상됩니다.
파리바게뜨는 지역사회와 MOU를 체결하고 우리 땅에서 건강하게 자란 원료를 사용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해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었습니다.
파리바게뜨는 지난해 국가고객만족도(NCSI),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며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