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맥주전문점 와바가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올해로 11회를 맞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의 주최로 열리는 데, 매출액과 시장점유율, 경영실적 등을 바탕으로 선정된 후보브랜드 중 소비자 평가단의 현장투표와 온라인 조사, 전문가들의 심의를 거쳐 최종 브랜드가 선정되는 방식 입니다.
소비자 직접 투표를 통해 우수브랜드를 선정하고, 기업과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브랜드 가치정보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뜻 깊은 행사로 자리잡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와바는 특히 주 고객층인 오피스상권의 회사원들에게 60% 이상의 지지를 받으며 품질과 서비스 만족도에서 골고루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효복 ㈜인토외식산업 대표는 “급변하는 시장환경 속에서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인정받는다는 것이 가장 어려운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와바라는 브랜드를 지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올해로 11회를 맞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의 주최로 열리는 데, 매출액과 시장점유율, 경영실적 등을 바탕으로 선정된 후보브랜드 중 소비자 평가단의 현장투표와 온라인 조사, 전문가들의 심의를 거쳐 최종 브랜드가 선정되는 방식 입니다.
소비자 직접 투표를 통해 우수브랜드를 선정하고, 기업과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브랜드 가치정보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뜻 깊은 행사로 자리잡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와바는 특히 주 고객층인 오피스상권의 회사원들에게 60% 이상의 지지를 받으며 품질과 서비스 만족도에서 골고루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효복 ㈜인토외식산업 대표는 “급변하는 시장환경 속에서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인정받는다는 것이 가장 어려운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와바라는 브랜드를 지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