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손해보험이 온라인 자동차보험 시장에 직접 뛰어듭니다.
손보업계에 따르면, LIG손보는 내부 준비를 거쳐 이르면 오는 4월에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시장에 뛰어들 계획입니다.
회사 관계자는 "온라인 차보험시장이 전체 30%를 차지하는 등 확대되고 있다"며 "이제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시장에 진입해야 할 상황"이라고 설명했습니다.
LIG손보는 지난 2006년 다음커뮤니케이션과 지분투자 형식의 합작사인 `다음다이렉트(현 에르고다음)`을 통해 온라인차보험시장에 진출한 바 있습니다.
LIG손보가 온라인 차보험시장에 진출함에 따라 삼성화재와 현대해상, 동부화재 등 대부분의 손보사가 다이렉트시장에 진출하게 돼 치열한 경쟁이 예상됩니다.
손보업계에 따르면, LIG손보는 내부 준비를 거쳐 이르면 오는 4월에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시장에 뛰어들 계획입니다.
회사 관계자는 "온라인 차보험시장이 전체 30%를 차지하는 등 확대되고 있다"며 "이제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시장에 진입해야 할 상황"이라고 설명했습니다.
LIG손보는 지난 2006년 다음커뮤니케이션과 지분투자 형식의 합작사인 `다음다이렉트(현 에르고다음)`을 통해 온라인차보험시장에 진출한 바 있습니다.
LIG손보가 온라인 차보험시장에 진출함에 따라 삼성화재와 현대해상, 동부화재 등 대부분의 손보사가 다이렉트시장에 진출하게 돼 치열한 경쟁이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