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CEO들이 가장 선호하는 영양제에 대웅제약 `우루사`가 2년 연속으로 선정됐습니다.
CEO명품선정위원회는 "매출액 기준 500대 기업 CEO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을 조사한 결과 종합영양제 부문에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우루사`가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대웅제약측은 "`한국인의 간장약`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국내 시장에서의 독보적 위상을 다시 한 번 확인한 셈"이라며 "이제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세계 진출을 본격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EO명품선정위원회는 "매출액 기준 500대 기업 CEO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을 조사한 결과 종합영양제 부문에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우루사`가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대웅제약측은 "`한국인의 간장약`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국내 시장에서의 독보적 위상을 다시 한 번 확인한 셈"이라며 "이제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세계 진출을 본격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