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업계, 새롭게 선보일 쿨링 기술이란?

입력 2013-02-20 11:36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컬럼비아는 26일, 27일 양일간 ‘2013 봄/여름(이하 S13) 상품설명회’ 개최를 앞두고 올해 자사의 경영 목표와 S13 제품 전략을 19일 밝혔다.

2013년 컬럼비아의 경영 전략은 내실경영. 2012년 컬럼비아는 3,1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2011년 대비 약 24%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올해는 3,600억 원 매출을 목표로 하며 안정적인 성장세를 기대하고 있다. 무리한 외형적 성장은 지양하고 효율성을 높이는 내실경영에 집중해 본사와 매장, 조직 구성원 모두 윈-윈(Win-Win)한다는 계획이다.

올해 경영 목표 달성의 견인차가 될 S13 시즌 제품 전략은 테크놀로지의 진화를 통한 브랜드 차별화다. 전통적으로 방투습 위주의 기능성을 강조하는 상반기 아웃도어 시장에서 컬럼비아는 신개념 쿨링 기술을 약 4 ~ 5월경 국내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조형래 대표는 “상반기 중 공개할 새로운 기술로 컬럼비아의 자산이자 경쟁력이 또 하나 늘어나게 됐다”며 “이를 바탕으로 한 브랜드 차별화와 탄탄한 내실경영을 통해 치열한 아웃도어 시장을 이끌어 나가며 소비자를 만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컬럼비아)

jiyoung@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