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30221/B20130221104552387.jpg)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졸업과 입학의 시즌 2월은 마지막과 동시에 새로운 시작을 함께 알린다. 이맘때쯤 누구나 관심 1순위일 색조 메이크업에 있어서 늘 염두에 두어야 할 것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다.
자칫 서투른 손길로 과한 오버 메이크업을 하게 되면 러블리한 소녀가 아닌 엄마 흉내 내는 노숙한 메이크업이 되기 십상이다. 제대로 된 여인의 메이크업을 아이템을 숙지해 자연스러운 나만의 메이크업 스킬을 익혀보자.
▲ 촉촉한 물을 머금은 듯한 피부광
자신의 얼굴 상태나 피부톤에 맞지 않는 제품의 사용으로 하얗게 들뜨거나 거뭇거뭇 안색이 안 좋은 사람처럼 보이고 싶지 않다면 수분이 가득한 베이스 제품으로 뭉침 없이 가볍고 얇게 발라 톤을 고르게 하는 것이 포인트.
홀리카 홀리카의 페이스 2 체인지 모이스트 쿠션 비비 SPF50·PA+++는 수분 크림을 바른 듯 촉촉한 보습과 함께 빛나는 수분광을 연출 해줄 쿠션 타입의 수분 비비. 피부 밀착력이 우수하고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메이크업, 수분크림까지 베이스 메이크업을 한 번에 해결 해준다.
▲ 향기가 날 것 같은 얼굴 빛
봄을 닮은 컬러들로 부끄러운 듯 수줍게 러블리한 메이크업으로 다가오는 봄은 만끽하고 싶은데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지 몰라 하얀 펄이 가득한 하이라이터로만 눈 밑과 얼굴만 밝혔다면 이제는 그만.
홀리카 홀리카의 플라이 홀리카는 01블루밍 버터플라이와 02트윙클 버터플라이 2가지로 출시되었으며, 팔레트의 6가지 컬러를 믹스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봄에 어울리는 01블루밍 버터플라이는 블러셔와 하이라이터, 아이섀도, 립 컬러, 피니쉬 팩트가 한 번에 가능하다. 가볍게 얼굴 전체에 브러싱 해주면 은은하고 발그레한 붉은 볼을 강조한 생기 있는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 달콤한 캔디 같은 립
아무리 완벽하게 메이크업을 했더라도 립 컬러를 잘못 선택하면 결과물은 꽝. 과한 색상의 립 컬러는 입만 동동 뜨는 듯한 우스꽝스러운 연출이 되기 쉽다.
홀리카 홀리카의 쥬얼라이트 멀티 립스는 4단 멀티 립글로스. 투명부터 소프트, 포인트, 딥 컬러까지 4가지 풍부한 컬러들로 구성되어 한 제품으로 다양한 믹스&매치 연출이 가능한 4in1 스마트한 아이템이다. 입술에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되어 끈적임 없이 오랜 시간 탱글탱글 투명하게 반짝이는 입술로 연출해 준다. (사진=홀리카 홀리카)
jiyou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