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회장 김운렴, www.asics.co.kr)가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했습니다.
장성호 아식스 코리아 마케팅 전략팀장은 “아식스를 사랑해주는 고객들과 보다 더 친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AsicsKorea)을 오픈했다”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아식스의 최신 소식은 물론, 아식스와 스포츠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이 공감할 만한 이야기를 전할 계획이다. 고객들이 바쁜 하루 중 들러 이벤트도 참여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도 즐기며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만들어 나가겠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도 실시됩니다. 3월 13일까지 총 2번에 걸쳐 진행되는 이벤트는 아식스 G1 · 러닝화, 아식스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합니다. 두 이벤트 모두, 아식스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른 후 참여 가능합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 내 아식스 광고를 본 후 해당 제품의 펫네임을 적으면 응모 가능합니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광고 속 아식스 ‘G1’을 증정하며 50명에게는 아식스 상품권, 5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전달하며 당첨자는 3월 8일(금)에 발표합니다. 두 번째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 내 여러 힌트를 보고 러닝화의 이름을 맞추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3월 14일(목)에 발표합니다. 1차, 2차 이벤트 모두 친구 초대와 이벤트 공유를 많이 할수록 당첨 확률이 커집니다.
장성호 아식스 코리아 마케팅 전략팀장은 “아식스를 사랑해주는 고객들과 보다 더 친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AsicsKorea)을 오픈했다”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아식스의 최신 소식은 물론, 아식스와 스포츠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이 공감할 만한 이야기를 전할 계획이다. 고객들이 바쁜 하루 중 들러 이벤트도 참여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도 즐기며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만들어 나가겠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도 실시됩니다. 3월 13일까지 총 2번에 걸쳐 진행되는 이벤트는 아식스 G1 · 러닝화, 아식스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합니다. 두 이벤트 모두, 아식스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른 후 참여 가능합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 내 아식스 광고를 본 후 해당 제품의 펫네임을 적으면 응모 가능합니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광고 속 아식스 ‘G1’을 증정하며 50명에게는 아식스 상품권, 5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전달하며 당첨자는 3월 8일(금)에 발표합니다. 두 번째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 내 여러 힌트를 보고 러닝화의 이름을 맞추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3월 14일(목)에 발표합니다. 1차, 2차 이벤트 모두 친구 초대와 이벤트 공유를 많이 할수록 당첨 확률이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