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30226/B20130226154947413.jpg)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매일 신상품이 쏟아져 나오는 뷰티 시장. 오늘은 봄 향기를 가득 담은 제품들이 출시가 됐는데요. 토니모리, 뷰티버튼, 르네휘테르, 메리케이, 안나수이의 신제품이 오늘 ‘Brand new`의 주인공입니다.
토니모리는 투명하고 맑은 피부 표현을 위한 ‘수분광채 수분쿠션 선 비비’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 하나로 수분 미스트, 비비, 파운데이션, 선 블록, 주름개선, 미백, 쿨링의 효과가 있다고 관계자는 말했습니다. 특히 동물성 오일, 알코올, 벤조페논, GMO, 파라벤, 타르색소가 무첨가돼 있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네요.
뷰티버튼에서는 ‘아쿠아 테라피 올인원 토너’ 3종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정제수 대신 에센셜 워터-로즈워터, 위치하젤워터, 라즈베리를 93% 사용하였다고 하네요. 또한 파라벤, 변성알코올, 색소, 벤조페논, 광물유, 트리에탄올아민을 포함하지 않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르네휘테르는 ‘나뚜리아 밸런싱 샴푸’를 500ml 대용량으로 리뉴얼해 출시했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바질, 민트, 캐러웨이 천연 에센셜오일, 비타민 B5,6가 함유돼 있어 윤기있고 탄력있는 모발로 가꿔준다고 관계자는 말했습니다.
메리케이에서 남성 전용 향수 ‘트루 오리지널 코롱 스프레이’를 출시했습니다. 아로마틱 후제아(Aromatic Fougere) 계열의 산뜻하고 깨끗한 향으로, 탑 노트는 레몬과 사과, 미들 노트는 앰버와 시더 우드, 베이스 노트는 파촐리 향입니다.
안나수이에서는 `뉴 베이스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페이스 프로텍션 크림과 안나수이 쿨링 루스 파우더 외 5종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안나수이 쿨링 루스 파우더는 파우더 입자 안에 수분알갱이가 터지면서 피부에 쿨링효과를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사진=토니모리, 뷰티버튼, 르네휘테르, 메리케이, 안나수이)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