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유학 박람회 ‘호주유학페스티벌’이 오는 4월 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코엑스 무역센터 2층에서 개최된다.
최근 많은 사람들이 어학연수를 통한 새로운 체험 기회를 얻기 위해 워킹홀리데이 비자를 받아 호주로 향하고 있다. 그러나 호주유학 및 어학연수 등을 떠나기에 앞서 제대로 된 정보 없이 무작정 방문할 경우 유학생활에 어려움이 뒤따를 수도 있다. 그러므로 호주 현지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박람회장을 방문해 여러 정보를 수집해보는 것도 좋다.
이번에 열리는 호주유학페스티벌에서는 호주현지 어학연수 기관, 호주생활, 호주업체 취업 등 어학연수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박람회 특별 학비할인혜택 및 입학금 면제 혜택 등을 제공한다.
또한 박람회에서는 호주유학을 떠나기 위해 필요한 학생 비자서류 안내부터 비자신청 무료대행서비스, 학교 입학수속, 호주 현지 정착 및 취업 등 학교 이외의 다양한 정착정보와 경험담을 현지 전문가들에게 직접 들을 수 있다.
이는 현지상황 및 영어공부, 일자리 등 호주에 대한 생생한 현지정보를 직접 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인터넷으로만 찾아보는 정적인 정보가 아닌 실용성 높은 정보를 통해 보다 제대로 된 해외어학연수를 준비할 수 있다.
호주유학 박람회 관계자는 “호주는 다른 어떤 지역보다 더 사전준비와 연수계획, 목표 등을 철저히 세우지 않으면 안 된다”며 “이번 박람회에서는 호주유학 관련 다양한 알짜정보들과 당일 행사장에서 호주 워킹홀리데이비자 신청 대행을 무료로 진행해주고 있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호주어학연수와 워킹홀리데이비자 외에도 호주 전 지역 명문 대학교들과 국립 TAFE 대학부터 조기유학까지 호주현지 정보를 직접 얻을 수 있어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박람회 참가신청은 무료이며 박람회 참석자가 수속할 경우, 비자대행 및 유학수속비가 모두 면제된다. 박람회 당일 현장에서는 워킹홀리데이비자 신청을 무료로 대행해 줄 뿐만 아니라, 사전 예약을 통해 참석 후 유학수속을 한 고객에게는 호주 항공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박람회 참가 예약 및 행사, 박람회 참가혜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호주유학박람회 홈페이지(http://www.uhakfestival.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