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 제니퍼 로렌스, 섹시한 뒷모습과 찰진 웨이브까지

입력 2013-02-27 08:32  



[한국경제TV 와우스타 유병철 기자] 85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으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할리우드의 새로운 신데렐라 탄생을 알린 제니퍼 로렌스. 그녀의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수상을 기념, 전 세계가 반한 팔색조 매력이 담긴 특별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2013년 영화계 최고의 이슈이자 수확은 단연 아카데미와 골든글로브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제니퍼 로렌스일 것이다. 2010윈터스 본으로 어린나이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를 경악시킨 뛰어난 연기를 선보여 골든글로브와 아카데미의 여우주연상에 지명되며 자신의 이름을 영화팬들에게 각인시켰다. 하나의 틀에 자신을 가두기를 거부하며 헝거게임: 판엠의 불꽃’, ‘엑스맨: 퍼스트 클레스같은 블록버스터 영화에 출연, 전 세계 박스오피스를 점령하며 티켓파워를 자랑하는 원탑배우로 성장했다.

2012년 자신의 주특기인 천재적인 연기를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으로 다시 한 번 선보이며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비롯, 세계 유수의 영화제에서 수상 행렬을 이어가며 전 세계적인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할리우드에서 22살 이라는 어린 나이에 제니퍼 로렌스만큼 연기력을 꾸준하게 공인받은 배우는 굉장히 드문 일로 이번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수상으로 오늘보다 내일이 더 기대되는 배우로 모든 영화 관계자들의 기대를 사고 있다. 연기력과 매력적인 외모, 원탑배우로 엄청난 티켓파워를 자랑하는 흥행력, 그리고 전 세계 남성들의 로망 1위를 차지하며 스타성까지 겸비한 할리우드 최고의 신데렐가 된 제니퍼 로렌스. 아카데미를 사로잡은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이후의 그녀에 행보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수상으로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속 제니퍼 로렌스의 모습을 궁금해 하는 팬들이 폭발, 포털 사이트 검색 1위를 자치하기도 한 제니퍼 로렌스. 이러한 팬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 그녀의 여우주연상 수상을 기념해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속 제니퍼 로렌스의 매력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매력 영상을 공개해 관객들을 흥분시키고 있다.

공개된 제니퍼 로렌스 매력 영상에는 현존 최고의 섹시스타인 브래들리 쿠퍼마저 반한 제니퍼 로렌스의 섹시한 뒷모습, 제니퍼 로렌스와 브래들리 쿠퍼의 무삭제 댄스영상, 그리고 모든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남성들의 부러움을 자아내는 두 배우의 달콤한 키스신까지, 영화 속에 등장하는 제니퍼 로렌스의 매력적인 모습을 한번에 볼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특히 지금껏 맛보기로만 볼 수 있었던 제니퍼 로렌스와 브래들리 쿠퍼의 댄스영상이 무삭제로 공개되 팬들을 열광시키고 있다. 더욱이 메이킹 영상과 함께 편집되 생생함을 더하고 있는 것. 무엇보다 지금껏 한번도 공개하지 않은 현존 최고의 섹시스타 브래들리 쿠퍼와 전 세계 남성들의 로망 1위 제니퍼 로렌스의 달콤한 키스는 영상을 접한 모든 관객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누리꾼들은 진짜 매력터진다..사랑합니다”, “예쁘고 연기도 잘하고! 볼매”, “무엇보다 배우들이 이뤄내는 연기의 앙상블이 너무나 좋다.”, “제니퍼 로렌스 매력에 빠져들게 된다..... 여주인공 몸매가 그저 대박 ㅋㅋ 한국 영화에서 흔한 오글거림이나 억지감동 없는 깔끔하고 담백한 로맨스.”, “제니퍼 로랜스 진짜 같은 여자인데 보고 반했음. 요즘 헐리웃에서 가장 핫한 배우라고 하던데 그럴만한 이유가 있는 매력적인 배우네요. 상받을만한 자격이 정말 확실히 있습니다등 제니퍼 로렌스의 매력에 흠뻑 빠진 모습을 드러냈다.

제니퍼 로렌스의 매력영상을 공개하며 다시금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은 현재 관객들의 상영관 확대 요청이 쇄도하는 가운데, 대형 한국영화들, 그리고 새롭게 개봉하는 수많은 영화들과 경쟁을 펼치며 전국 상영 중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