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봄이 다가오니 뷰티업계에서는 여성들에겐 색조 메이크업 제품, 남성들에겐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엔프라니는 `엔프라니 옴므 V 퍼펙션`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브이 퍼펙션 안티링클 토너, 브이 퍼펙션 안티링클 에멀젼, 브이 퍼펙션 토탈 액티베이터로 구성돼 있습니다. 관계자는 "유스셀에 저분자화된 효모 추출물을 결합한 파워유스셀 성분을 함유해 두텁고 거친 남성 피부결을 섬세하고 매끈하게 관리해준다"고 전했습니다.
코스메 데코르테가 화이트닝 크림 `AQMW 화이트 컴플리션`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미백, 피부 진정, 스킨 턴오버까지 3 in 1 이 가능한 화이트닝 크림입니다. 아르긴산을 활용해 피부 건조를 개선시키는 속도를 높혀주고 자외선에 의한 스팟과 함께 칙칙함 기미를 개선해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맥은 미네랄라이즈 리치 립스틱을 내놨습니다. 이 제품은 77가지 천연 미네랄 성분이 함유돼 입술에 영양 공급과 보습까지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맥 립스틱의 상징적인 패키지 모양인 `총알 립스틱` 패키지에서 벗어나 자석이 설치된 모래시계 모양의 패키지로 변형시켰다네요.
남성 전문 스킨케어 랩 시리즈에서도 신제품이 나왔습니다. 올인원 에센스 로션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는데요. 붉게 일어난 피부는 진정시켜주고 피부를 촉촉하게 하는 역할을 한다네요. 평상시 세안이나 면도 후에 바르고, 일상 생활 중 피부가 건조하거나 번들거릴 때 바르면 효과가 좋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천연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는 트러블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불가리안 로즈 모이스처 스키니 팩트`를 출시했습니다. 살구빛 스킨 컬러의 미세한 파우더 입자가 자연스런 피부톤과 피부결을 연출해 준다고 하네요. 관계자는 모공을 막는 실리콘 성분 대신 피부 친화력이 높은 식물성 오일 성분으로 만들어서 피부 호흡을 방해하지 않아 답답함이 없다고 전했습니다.
홀리카홀리카에서는 쿠션타입의 마블 아이섀도 `주얼라이트 마블 쿠션 아이즈`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쿠션감이 있는 크림 타입으로 뭉침과 번짐현상을 최소화 시켰다고 합니다. 강한 롱래스팅 효과로 땀과 피지에도 질 지워지지 않는다네요. 발레리나 핑크, 레인보우 핑크, 슈팅스타 블루, 오렌지 카푸치노, 브라우니 브라운 총 다섯가지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진=홀리카홀리카, 아이소이, 랩시리즈, 엔프라니,코스메 데코르테)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