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은 안 팔려도 캐주얼 슈즈는 잘 나가?

입력 2013-03-05 1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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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금강제화가 클락스의 단독매장 1호점을 오픈하고 국내 캐주얼 슈즈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그 동안 숍인숍 형태를 통해 선보였던 클락스 오리지널 슈즈가 매년 판매량이 15%씩 증가하는 것에 주목해 금강제화는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된 클락스 매장 1호점은 서울 현대백화점 신촌점 3층에 29m²(9평)의 규모로 자리잡았으며, 영국 런던에 있는 클락스 매장의 인테리어를 적용해 브랜드 고유의 느낌을 살렸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최근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 국내 캐주얼 슈즈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클락스 캐주얼 라인을 중심으로 단독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며 "올해 안에 전국 주요상권에 10여 개의 클락스 매장을 오픈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캐주얼 슈즈 대표 브랜드로 키워가겠다"고 말했다. (사진=클락스)

songyi@wow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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