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알디 자회사이며, 건강기능식품 전문제조업체인 ㈜네추럴에프앤피와 건강전도사인 이경제원장이 공동 개발한 ‘황제침향원’이 CJ오쇼핑을 통해 론칭했다.
5일 네추럴에프앤피에 따르면, 주원료인 침향에 녹용, 당귀, 홍삼 등 11가지 원료를 더하고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석창포와 원지를 추가로 배합된 황제침향원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됐다.
지난 3일 론칭 이후 최초로 진행한 홈쇼핑 방송에서는 총 1300세트를 판매, 분당 700만원이 넘는 높은 매출을 올리기도 했다.
네추럴에프앤피 관계자는 “서구화된 식생활로 심혈관 질환이 급속히 증가하고 고령화로 인해 기억력 감퇴 증상을 겪는 사람들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면서 “이번에 출시한 황제침향원은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만큼 노인이나 수험생에게도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네추럴에프앤피는 지난해 300억의 매출을 기록한데 이어 현재 2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면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황제침향원이 지난해 매출기록을 넘어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5일 네추럴에프앤피에 따르면, 주원료인 침향에 녹용, 당귀, 홍삼 등 11가지 원료를 더하고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석창포와 원지를 추가로 배합된 황제침향원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됐다.
지난 3일 론칭 이후 최초로 진행한 홈쇼핑 방송에서는 총 1300세트를 판매, 분당 700만원이 넘는 높은 매출을 올리기도 했다.
네추럴에프앤피 관계자는 “서구화된 식생활로 심혈관 질환이 급속히 증가하고 고령화로 인해 기억력 감퇴 증상을 겪는 사람들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면서 “이번에 출시한 황제침향원은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만큼 노인이나 수험생에게도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네추럴에프앤피는 지난해 300억의 매출을 기록한데 이어 현재 2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면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황제침향원이 지난해 매출기록을 넘어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