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일렉이 맞춤형 제품을 앞세워 일본 냉장고 틈새시장을 공략합니다.
대우일렉은 일본 내에서 증가하고 있는 싱글족들을 겨냥해 지난해 240리터 일본향 콤비냉장고(냉장실이 위에 있고 냉동실이 아래에 있는 형태의 냉장고) 를 출시했고, 이번에 150리터 `소형 인테리어 콤비 냉장고` 신제품을 선보이며 맞춤형 제품 라인업을 보다 강화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냉동식품 소비가 많은 싱글족들의 소비행태를 파악하여 동급 대비 최대인 52리터의 냉동공간을 확보했고, 에너지 소비율 `3 Star`를 획득해 동급 최고 수준의 에너지소비효율을 실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대우일렉 강종구 일본법인장은 "기술과 문화가 함께 호흡하는 제품으로 일본 시장 점유율을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