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한국지점이 태블릿PC를 통해 설계사들의 업무 효율을 높이는 모바일 영업지원 시스템을 오픈했습니다.
이번 시스템 오픈에 따라 AIA생명 설계사들은 현장에서 신규 고객 등록사항과 기존 관리고객 계약사항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됐으며, 상품 설명은 물론 재무설계, 가입설계서 작성, 청약 입력과 처리 현황 조회 등의 업무 수행도 가능해졌습니다.
라이언 퀸 부대표는 "새롭게 오픈한 모바일 영업지원 시스템을 통해 설계사들이 보다 많은 시간을 고객에게 할애할 수 있어 설계사와 고객 모두가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시스템 오픈에 따라 AIA생명 설계사들은 현장에서 신규 고객 등록사항과 기존 관리고객 계약사항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됐으며, 상품 설명은 물론 재무설계, 가입설계서 작성, 청약 입력과 처리 현황 조회 등의 업무 수행도 가능해졌습니다.
라이언 퀸 부대표는 "새롭게 오픈한 모바일 영업지원 시스템을 통해 설계사들이 보다 많은 시간을 고객에게 할애할 수 있어 설계사와 고객 모두가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