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금융소비자보호헌장` 선포식을 갖고, 최고의 금융소비자보호 카드사가 되겠다는 실천의지를 다졌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KB국민카드는 모든 업무에서 고객가치를 최우선시하는 원칙을 재확립하고 전 임직원의 금융소비자보호 마인드를 확산해 나가기로 했습니다.
또 매달 21일을 `금융소비자의 날`로 지정하는 한편 전 직원이 사내방송을 통해 고객의 소리를 직접 청취하고 민원 사례 교육 등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방침입니다.
이를 바탕으로 KB국민카드는 모든 업무에서 고객가치를 최우선시하는 원칙을 재확립하고 전 임직원의 금융소비자보호 마인드를 확산해 나가기로 했습니다.
또 매달 21일을 `금융소비자의 날`로 지정하는 한편 전 직원이 사내방송을 통해 고객의 소리를 직접 청취하고 민원 사례 교육 등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방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