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베리나뛰르’가 지난 12일, 브랜드 공식 체험단 제1기 ‘스킨베리맘’ 발대식을 진행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30313/B20130313104226967.jpg)
이날 행사에는 스킨베리맘 15명을 비롯해 아벤트코리아 관계자 6명이 참석했다. 공장견학을 통해 ‘유기농 에코서트’ 화장품 제조원리와 브랜딩 과정을 지켜보고, 유기농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하는 등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번 공식 행사는 오가닉스킨십을 모토로 오가닉 라이프에 대한 많은 관심을 가진 육아맘들과 소통하는 첫 번째 자리로 의미가 깊다. 견학이 끝난 후에는 체험단 전원에게 유기농 티를 전달 했다.
한편, 스킨베리맘은 브랜드 캐치프라이즈 ‘오가닉 스킨십’을 널리 알리기 위해 지난달 선발되었으며, 3월부터 5월까지 총 3개월간 제품 체험 및 공장견학, 유기농 캠핑 등의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30313/B20130313104226967.jpg)
이날 행사에는 스킨베리맘 15명을 비롯해 아벤트코리아 관계자 6명이 참석했다. 공장견학을 통해 ‘유기농 에코서트’ 화장품 제조원리와 브랜딩 과정을 지켜보고, 유기농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하는 등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번 공식 행사는 오가닉스킨십을 모토로 오가닉 라이프에 대한 많은 관심을 가진 육아맘들과 소통하는 첫 번째 자리로 의미가 깊다. 견학이 끝난 후에는 체험단 전원에게 유기농 티를 전달 했다.
한편, 스킨베리맘은 브랜드 캐치프라이즈 ‘오가닉 스킨십’을 널리 알리기 위해 지난달 선발되었으며, 3월부터 5월까지 총 3개월간 제품 체험 및 공장견학, 유기농 캠핑 등의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