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3월인데, 봄이 오는건지 의심이 될 정도로 날은 춥습니다. 아직은 환절기 날씨가 기승을 부리는 탓에 얼굴에 수분과 보습을 강조하는 라인이 대거 출시됐습니다. 오늘의 brand new 시작합니다.
바비브라운이 뉴욕 SS 패션위크에서 선보인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라일락 로즈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라일락 로즈 컬렉션에서 사용된 컬러들은 피부가 지니고 있는 쿨 톤을 보완해 밝고 화사하게 표현해준다고 하네요. 특히 헤어 그레이 컬러를 가미해 세련되고 우아한 분위기까지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싸이닉은 남성 전용 효모 에센스 `퍼펙트 옴므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선보였습니다. 이 제품은 갈락토미세스 발효액 90%의 원액 타입 올인원 에센스라네요. 피부보습과 피부 진정, 탄력 케어, 피지 컨드롤까지 한번에 해결해 준답니다.
한경희뷰티에서는 `오엔 마스크` 4종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황사철, 환절기 등으로 예민해지기 쉬운 피부 상태에 맞춰, 탄력, 수분, 진정 등의 효과를 줄 수 있는 성분을 함유하고, 흡수를 돕는 전용 시트를 사용해 착용감을 높인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더샘은 `어반 에코 하라케케 앰플`을 유효성분이 고농축되어 피부에 부드럽고 매끈하게 펴 발리며 피부에 깊이 스며드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사진=바비브라운, 싸이닉, 한경희, 더샘)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