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일렉트로닉스의 15리터 전자레인지가 누적 판매 50만대를 돌파했습니다.
대우일렉은 지난 2010년 업계 최초로 출시한 15리터 전자레인지가 누적 판매 50만대를 넘었다며, 하루 평균 535대, 2분 40초마다 1대가 팔린 셈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 제품은 대우일렉이 전자레인지 틈새시장을 노리고 업계 최초로 15L 사이즈로 출시한 전략 제품으로, 기존 20L 제품 대비 외관사이즈는 35% 이상 줄였음에도 조리를 할 수 있는 내부 실용면적은 20L 제품과 동일해 효율성을 극대화한 제품입니다.
국내에서 10만대 이상이 판매된 것은 물론 북유럽, CIS, 중남미 시장에서도 인기몰이에 성공하며 30여개국에 수출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대우일렉이 지난해 일본 냉장고 틈새시장을 겨냥해 출시한 콤비냉장고도 지난해 누적판매 2만 대를 돌파 하는 등 틈새상품들이 연이어 소기의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
대우일렉은 지난 2010년 업계 최초로 출시한 15리터 전자레인지가 누적 판매 50만대를 넘었다며, 하루 평균 535대, 2분 40초마다 1대가 팔린 셈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 제품은 대우일렉이 전자레인지 틈새시장을 노리고 업계 최초로 15L 사이즈로 출시한 전략 제품으로, 기존 20L 제품 대비 외관사이즈는 35% 이상 줄였음에도 조리를 할 수 있는 내부 실용면적은 20L 제품과 동일해 효율성을 극대화한 제품입니다.
국내에서 10만대 이상이 판매된 것은 물론 북유럽, CIS, 중남미 시장에서도 인기몰이에 성공하며 30여개국에 수출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대우일렉이 지난해 일본 냉장고 틈새시장을 겨냥해 출시한 콤비냉장고도 지난해 누적판매 2만 대를 돌파 하는 등 틈새상품들이 연이어 소기의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