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30325/B20130325103558977.jpg)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세원I.T.C가 22일 로맨틱한 이탈리아 감성 브랜드 ‘베디베로(VEDI VERO)’를 론칭했다.
베디베로는 이탈리아의 감성을 모던하면서 로맨틱한 디자인으로 아이웨어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오로지 베디베로만을 위해 제작된 이탈리아 아세테이트 공방 마쥬껠리의 럭셔리하고 감각적인 컬러 조합이 매력적이다. 특히 ‘진실을 바라본다’라는 베디베로의 이탈리아 어원처럼 최고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컬러 콤비네이션 라인과 빈티지 아세테이트 라인 총 2가지 라인으로 전개된다. 컬러 콤비네이션 라인은 2가지 톤온톤 칼라를 접목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은은함이 특징이다. 베디베로는 2013년 크게 유행할 것으로 예상되는 빈티지 라운드 프레임 스타일로 컬러풀한 템플에 메탈 포인트를 넣어 한층 세련됨을 부각시켰다.
경쾌한 비비드 컬러가 돋보이는 빈티지 아세테이트 라인은 다른 장식 없이 천연 아세테이트 특유의 컬러와 광택을 살려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세원I.T.C 관계자는 “베디베로는 시대 흐름에 발맞추어 이태리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가치 브랜드를 선사 할 것이며, 아이웨어 시장을 주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세원I.T.C)
jiyou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