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유병철 기자] 인피니트가 ㈜롯데리아의 국내 대표 아이스크림 전문점 나뚜루의 신규 브랜드 나뚜루 POP의 모델로 발탁, 신규광고를 선보인다.
나뚜루 POP은 나뚜루가 작년 11월에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로 나뚜루가 2030세대를 타깃으로 한 자연주의 컨셉이었다면 나뚜루 POP은 1724세대의 톡톡 튀는 감성과 다양한 기호에 맞춰 좋은 제품 및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스무살의 아이스크림 디저트 카페다.
인피니트는 나뚜루 POP 광고에서 쉽고 재미있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후크송 ‘Natuur POP Song’에 맞춰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Natuur POP Dance’를 추는 모습을 감각적인 화면에 담아 여심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신규 광고는 공중파?케이블 TV 밎 온라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새 앨범 ‘New challenge’의 타이틀곡 ‘Man in love’로 활동 중인 인피니트는 음원 공개 후 멜론 등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점령하는가 하면 음반 판매 집계 사이트인 한터 실시간 차트 및 일간 차트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컴백 일주일 만에 SBS 음악방송 인기가요 1위에 오르며 그 인기를 실감 중이다.
‘Man in love’는 칼군무로 대표되던 인피니트의 파워풀하고 강렬한 이미지를 쏙 빼고 봄을 닮은 사랑스런 인피니트 멤버들의 또 다른 모습을 담은 곡으로 나뚜루 POP의 달콤하고 상큼한 아이스크림 이미지와 잘 맞아 떨어진다.
나뚜루 관계자는 “나뚜루 POP의 톡톡 튀는 감각적인 이미지와, 인피니트의 강렬한 에너지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한편 나뚜루POP은 광고 온 에어와 함께 인피니트의 산뜻한 매력을 메인 페이지에 담은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한다. 페이스북 콘셉트는 ‘매일매일 받아보는 재미있는 팝 매거진’으로 나뚜루 POP의 주요 고객층인 1724세대가 좋아할 트렌디한 소식도 제공해 특색을 더할 예정이다.
ybc@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