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은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철을 맞아 프로야구와 모터스포츠 후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2013년 쉐보레 스포츠 마케팅을 시작한다고 3일 밝혔습니다.
한국지엠은 이번 시즌 SK 와이번스, 롯데 자이언츠, 두산 베어스, LG 트윈스를 비롯해 신생팀인 NC 다이노스를 후원합니다.
3년 연속으로 프로야구를 활용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쉐보레는 올 한해 경기장 내 쉐보레 트랙스 차량 전시와 함께 관중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시트를 선보입니다.
이벤트 홈페이지 방문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로야구 경기와 유명 선수들과의 이벤트에 초청하는 서비스, 독특한 아이디어 등을 통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방침입니다.
이와함께 쉐보레 레이싱팀은 5월부터 10월까지 전남 영암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에서 개최되는 2013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출전합니다.
쉐보레 레이싱팀이 이번 경기에서 사용할 크루즈 레이싱카는 변경된 대회 규정에 따라 기존의 1,800cc엔진이 아닌 2,000cc 엔진이 새롭게 장착된 모델로, 이재우 감독 겸 선수, 김진표 선수 등 팀 전원이 종합 우승을 향한 의지를 불태우고 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습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프로야구와 자동차의 박진감 넘치는 퍼포먼스와 현장의 생동감을 만끽할 수 있는 모터스포츠는 쉐보레 브랜드가 고객과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쉐보레가 고객들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국지엠은 이번 시즌 SK 와이번스, 롯데 자이언츠, 두산 베어스, LG 트윈스를 비롯해 신생팀인 NC 다이노스를 후원합니다.
3년 연속으로 프로야구를 활용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쉐보레는 올 한해 경기장 내 쉐보레 트랙스 차량 전시와 함께 관중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시트를 선보입니다.
이벤트 홈페이지 방문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로야구 경기와 유명 선수들과의 이벤트에 초청하는 서비스, 독특한 아이디어 등을 통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방침입니다.
이와함께 쉐보레 레이싱팀은 5월부터 10월까지 전남 영암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에서 개최되는 2013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출전합니다.
쉐보레 레이싱팀이 이번 경기에서 사용할 크루즈 레이싱카는 변경된 대회 규정에 따라 기존의 1,800cc엔진이 아닌 2,000cc 엔진이 새롭게 장착된 모델로, 이재우 감독 겸 선수, 김진표 선수 등 팀 전원이 종합 우승을 향한 의지를 불태우고 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습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프로야구와 자동차의 박진감 넘치는 퍼포먼스와 현장의 생동감을 만끽할 수 있는 모터스포츠는 쉐보레 브랜드가 고객과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쉐보레가 고객들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