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등산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업계 최초로 페이스북팬 4만명 돌파했습니다.
일반인이 자유롭게 일상 속 아웃도어 스토리를 나누고 공감하는 온라인 미디어 공간으로 발전하고 있는 블랙야크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BLACKYAK)는 각종 여행, 레저 정보를 비롯해 실생활에 유용한 아웃도어 팁 등을 얻을 수 있어 방문자 수와 팬수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블랙야크는 앞으로도 일반인의 관심과 호응도가 높은 컨텐츠를 개발 해 지속적으로 제공 할 계획 입니다.
블랙야크는 업계 팬 수 1위, 팬 성장률 1위를 기록하며 지난 2일 페이스북 팬 수가 업계 최초로 4만명을 돌파한 것과 함께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블랙야크 페이스북이벤트 페이지에 40이라는 숫자가 들어가 있는 사진과 함께 축하메시지를 작성해주면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명산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산악문화 발전을 위한 토탈산악정보 홈페이지 ‘마운틴북’(www.mountainbook.co.kr)에서 산행 전문가인 셰르파와 마운틴가이드와 교류하며 산행 정보를 비롯해 시민안전등산교실 참가신청, 봄맞이 국내 명산 대청소 이벤트 참여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일반인이 자유롭게 일상 속 아웃도어 스토리를 나누고 공감하는 온라인 미디어 공간으로 발전하고 있는 블랙야크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BLACKYAK)는 각종 여행, 레저 정보를 비롯해 실생활에 유용한 아웃도어 팁 등을 얻을 수 있어 방문자 수와 팬수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블랙야크는 앞으로도 일반인의 관심과 호응도가 높은 컨텐츠를 개발 해 지속적으로 제공 할 계획 입니다.
블랙야크는 업계 팬 수 1위, 팬 성장률 1위를 기록하며 지난 2일 페이스북 팬 수가 업계 최초로 4만명을 돌파한 것과 함께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블랙야크 페이스북이벤트 페이지에 40이라는 숫자가 들어가 있는 사진과 함께 축하메시지를 작성해주면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명산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산악문화 발전을 위한 토탈산악정보 홈페이지 ‘마운틴북’(www.mountainbook.co.kr)에서 산행 전문가인 셰르파와 마운틴가이드와 교류하며 산행 정보를 비롯해 시민안전등산교실 참가신청, 봄맞이 국내 명산 대청소 이벤트 참여 등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