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은 `푸르지오`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하고 고객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 홈페이지 및 웹진을 전면 새 단장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개편은 새로운 BI와 `리얼 프리미엄 리얼 라이프`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하고, 고객 중심의 콘텐츠와 웹 접근성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이번 개편을 통해 고객의 주거문화생활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풍부하고 실용적인 콘텐츠를 제공하고, 쌍방향 소통을 확대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개편은 새로운 BI와 `리얼 프리미엄 리얼 라이프`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하고, 고객 중심의 콘텐츠와 웹 접근성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이번 개편을 통해 고객의 주거문화생활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풍부하고 실용적인 콘텐츠를 제공하고, 쌍방향 소통을 확대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