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B투자증권은 2013년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오는 25일까지 추첨을 통해 VIP 티켓을 무료로 증정하는 “Fun뻔한 존(Zone)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KTB투자증권 홈페이지(www.ktb.co.kr)에서 오는 12일부터 5월 26일까지 잠실 야구장에서 펼쳐지는 총 24회분 경기 중 보고 싶은 일정을 선택하고, 좋아하는 프로야구팀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적으면 됩니다.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KTB투자증권 존(Zone)’에서 야구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4만원 상당의 테이블석 티켓 2매가 증정됩니다.
KTB투자증권 존(Zone)은 KTB투자증권이 두산베어스, LG트윈스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운영하는 지정석입니다.
2013년 프로야구 시즌 동안 잠실야구장 1,3루측 테이블 100여 석에 해당하는 구역이며, 이벤트와 별개로 프로야구 시즌 내내 ‘KTB 존(Zone)’ 입장 관람객에게 현장 이벤트를 통해 야구모자, 핸드폰 이어캡 등 기념품이 제공됩니다.
이와 함께 KTB투자증권은 프로야구시즌 동안 만화로 된 영상 광고를 진행합니다.
애니메이션 제작은 네이버에서 ‘MLB 카툰’을 연재해 인기를 끈 대표 야구 만화가 최훈이 제작했으며 잠실야구장이나 케이블 채널, 유투브(http://youtu.be/3VBNZG2k4Pc, http://youtu.be/tSlKcfciRYI)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효한 브랜드기획팀 팀장은 “VIP티켓증정 이벤트 외에도 프로야구 시즌 내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