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평소 주말마다 산을 즐겨 찾는 컬럼비아스포츠웨어 조형래 대표.
올해는 내실 있는 회사를 만들기 위한 경영 전략을 펼치겠다고 밝혔습니다.
<인터뷰> 조형래 / 컬럼비아스포츠웨어 대표
"경영전략이라고 하면 저희는 간단하게 2가지로 요약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첫 번째는 영업망을 무리하게 확장해서 외형적인 성장을 구가하기 보다는 내실적인 경영, 그런 쪽에 초점을 맞춰서 탄탄한 성장의 기반을 마련하는 것이 첫 번째가 될 것이고요. 두 번째는 컬럼비아만의 성장 동력은 탁월한 기술력이었습니다. 아마 그 기술력이 2013년에도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신기술을 바탕으로 한 브랜드 차별화 전략을 전면에 내세웠습니다.
<인터뷰> 조형래 / 컬럼비아스포츠웨어 대표
"보통 냉감 소재라고 말씀 하시는데 그런 유사한 제품들이 굉장히 많이 나와 있습니다. 그런데 저희가 차세대로 개발하는 냉감 소재의 제품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자세한 내용들은 정보들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정보가 수집이 다 되면 4월 중순부터 그런 부분들을 본격적으로 고객들한테 알리는 활동들을 하게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사무실을 벗어나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마케팅 전략으로 친근한 아웃도어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인터뷰> 조형래 / 컬럼비아스포츠웨어 대표
"커뮤니케이션 고객마케팅 전략도 새롭게 바뀌었고 또 제품도 그런 부분들이 좀 더 강화되게 소비자들에게 다르게 접근할 수 있을 정도로 바꿔서 아마 전사 적인 여러 가지 영업적인 활동들이 아마 고객들한테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가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한국경제TV 박영우입니다.
평소 주말마다 산을 즐겨 찾는 컬럼비아스포츠웨어 조형래 대표.
올해는 내실 있는 회사를 만들기 위한 경영 전략을 펼치겠다고 밝혔습니다.
<인터뷰> 조형래 / 컬럼비아스포츠웨어 대표
"경영전략이라고 하면 저희는 간단하게 2가지로 요약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첫 번째는 영업망을 무리하게 확장해서 외형적인 성장을 구가하기 보다는 내실적인 경영, 그런 쪽에 초점을 맞춰서 탄탄한 성장의 기반을 마련하는 것이 첫 번째가 될 것이고요. 두 번째는 컬럼비아만의 성장 동력은 탁월한 기술력이었습니다. 아마 그 기술력이 2013년에도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신기술을 바탕으로 한 브랜드 차별화 전략을 전면에 내세웠습니다.
<인터뷰> 조형래 / 컬럼비아스포츠웨어 대표
"보통 냉감 소재라고 말씀 하시는데 그런 유사한 제품들이 굉장히 많이 나와 있습니다. 그런데 저희가 차세대로 개발하는 냉감 소재의 제품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자세한 내용들은 정보들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정보가 수집이 다 되면 4월 중순부터 그런 부분들을 본격적으로 고객들한테 알리는 활동들을 하게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사무실을 벗어나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마케팅 전략으로 친근한 아웃도어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인터뷰> 조형래 / 컬럼비아스포츠웨어 대표
"커뮤니케이션 고객마케팅 전략도 새롭게 바뀌었고 또 제품도 그런 부분들이 좀 더 강화되게 소비자들에게 다르게 접근할 수 있을 정도로 바꿔서 아마 전사 적인 여러 가지 영업적인 활동들이 아마 고객들한테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가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한국경제TV 박영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