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옥시크린이 `완벽한 빨래`를 소재로 연간 캠페인을 론칭한다.
옥시크린은 표백기능을 앞세워 소비자들과 소통해왔던 기존 콘셉트에서 벗어나, 옥시크린이 함께해 온 가족들의 `완벽한 빨래`를 모티브로 시즌별 다양한 테마를 연계해 소비자와의 감성적 접근을 시도한다.
이번 캠페인의 첫번째 테마인 `완벽한 빨래와 완벽한 승리` 편은 가족애를 통한 감성적 소통을 위해 엄마의 사랑을 되새길 수 있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5월까지 2개월간 진행된다. 또한 프로야구 시즌에 맞춰 야구장에서의 에피소드를 담은 TV광고를 시작으로 온라인 이벤트와 오프라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옥시크린 브랜드매니저 김원선 대리는 "그간 옥시크린만의 노하우와 기능을 강조해왔던 소통방식에서 벗어나 올해는 소비자들과의 감성적 소통 중심의 캠페인을 통해 옥시크린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다가설 예정"이라며 "30여 년간 가족들의 빨래를 완벽하게 만들어준 옥시크린과 주부들이 만들어낸 완벽한 결과물을 보여주는 다양한 스토리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해나갈 수 있는 지속적인 프로그램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옥시크린)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