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23일 대학로에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의 이름을 딴 `쁘띠첼 씨어터`를 개관한다고 밝혔습니다.
`쁘띠첼 씨어터`는 마로니에 공원 인근 소극장 `컬처스페이스 엔유`를 재단장했습니다.
제일제당은 20∼30대 여성 고객을 주대상으로 삼아 `사랑`을 주제로 극장을 운영할 방침입니다.
회사측은 특히 기업명을 공연장에 포함시키는 기존 후원 방식에서 나아가 공연장 내외부에 브랜드 이미지를 노출하는 `3세대 메세나` 기법을 이용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김태준 부사장은 "쁘띠첼 씨어터를 활용해 브랜드의 주요 고객층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쁘띠첼 씨어터`는 마로니에 공원 인근 소극장 `컬처스페이스 엔유`를 재단장했습니다.
제일제당은 20∼30대 여성 고객을 주대상으로 삼아 `사랑`을 주제로 극장을 운영할 방침입니다.
회사측은 특히 기업명을 공연장에 포함시키는 기존 후원 방식에서 나아가 공연장 내외부에 브랜드 이미지를 노출하는 `3세대 메세나` 기법을 이용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김태준 부사장은 "쁘띠첼 씨어터를 활용해 브랜드의 주요 고객층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