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그룹 에이핑크 멤버 홍유경이 탈퇴를 선언한 가운데 포털사이트 프로필이 순식간에 바뀌어 눈길을 끌고 있다.
에이핑크는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홍유경으로 구성된 8인조 걸그룹이었다. 홍유경의 탈퇴 기사가 보도된 뒤에도 포털 사이트 다음 에이핑크 프로필에는 홍유경이 포함돼 있었다.
그러나 순식간에 홍유경의 이름이 사라졌다. 홍유경의 이름을 검색하면 신체 사이즈 밑에 적혀 있던 `그룹 에이핑크` 또한 삭제됐다. 이 뿐만 아니라 `소속 에이큐브` 역시 삭제된 상태다. 23일 현재(오후 3시 50분 기준) 홍유경의 정보는 출생, 신체, 가족 , 데뷔, 사이트 뿐이다. 이는 홍유경이 에이핑크를 탈퇴했음을 확연하게 보여주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에이핑크 홍유경 탈퇴 진짜 순식간에 지워졌네?" "에이핑크 홍유경 탈퇴 이젠 멤버가 아닌게 실감이 나네" "에이핑크 홍유경 탈퇴 소속도 삭제됐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홍유경은 1994년 9월 22일 생으로 2011년 에이핑크 데뷔 음반 `세븐 스프링스 오브 에이핑크(Seven Springs of A-Pink)`로 데뷔, 지난달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13학번으로 입학했다. 홍유경은 학업을 이유로 에이핑크에서 탈퇴했다.(사진=포털사이트 다음)
min@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