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인성 김민희 열애
[한국경제TV 연예뉴스팀] 조인성 김민희 열애설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조인성 과거 스캔들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조인성은 실제 열애 사실이 밝혀진 적이 없지만 워낙 오랫동안 톱스타 자리에 있다 보니 숱한 스캔들에 휩싸였었다.
조인성 스캔들을 정리해봤다.
조인성-이인혜 열애설이다. 지난 2007년 조인성 이인혜 약혼설이 세간의 관심사로 떠올랐었다. 이 둘은 데뷔 동기로 학교3에 같이 출연해 열애설이 떠돌았다.
조인성-신민아 스캔들도 있었다. 조인성 신민아는 고등학교때부터 친분이 있었다고 알려졌다. 이후 동국대를 함께 다니며 캠퍼스에 둘의 다정한 모습 등이 목격돼 열애설이 터졌다. 이들은 오랜 친분관계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조인성-김정화 커플설도 화제였다. 조인성과 김정화는 조인성 신인 시절 논스톱2에 함께 출연하면서 잠깐 열애설이 터졌었다.
조인성-박민영도 화제가 됐었다. 조인성과 박민영은 같은 소속사에 같은 동국대생으로 함께 다니는 모습이 자주 목격돼 사귀는 것 아니냐는 오해를 받았었다.
조인성-고현정은 나이 차이가 무려 10살이지만 드라마 ‘봄날’에서 상대역으로 절절한 사랑 연기를 보여주면서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렸다. 현재 같은 소속사인 것을 제외하고는 특별한 연결고리가 없어보였다.
조인성-송혜교 열애설도 뜨거웠다. 최근 종영한 ‘그겨울 바람이 분다’에서 환상적인 연기 호흡을 맞췄던 이들에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졌던 것이다.
조인성 김민희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은 “조인성 김민희 열애, 조인성은 스캔들 있고 김민희 스캔들은 많고”, “조인성, 그 괜찮은 여자들 다 마다하고”, “조인성 김민희, 사실인가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