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캠핑시즌을 앞두고 자동차 기업들과 캠핑 브랜드가 손잡고 캠핑족 잡기에 나섰습니다.
캠핑 브랜드 콜맨은 캠핑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자동차업계와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30425/B20130425093537883.jpg)
콜맨은 지난해에 이어 기아자동차와 손잡고 제휴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5월 11일(토)~12일(일)까지 이틀간 기아자동차가 진행하는 `힐링로드 오토캠핑` 행사에 콜맨은 캠핑에 필요한 기본 장비를 무상으로 대여할 계획입니다.
제공되는 장비는 텐트와 테트매트 등 기본 장비와 취사를 위한 버너와 쿠커세트, 테이블 및 체어, 랜턴 등의 봄 캠핑에 적합한 기본 용품입니다.
이번 행사는 3인 이상의 50가족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오는 30일(화)까지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는 현대차 보유고객 200가족을 선정해 5월 25일(토)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오토캠핑을 진행합니다.
참가 가족들에게는 코베아의 4인 가족용 텐트와 코펠, 버너 등 캠핑 장비와 야영장을 무상으로 대여할 계획입니다.
한성자동차도 ‘캠핑&드라이브’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4월 벤츠 구매고객 중 60가족을 추첨해 캠핑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참여 고객들에게는 스노우피크의 텐트와 매트, 시트, 테이블, 취사도구 등 캠핑에 필요한 용품을 지원합니다.
캠핑 브랜드 콜맨 관계자는 “캠핑이 가족 아웃도어의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면서, 오토캠핑에 도전하는 가족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캠핑 제휴 마케팅이 활발히 펼쳐지고 있다”며 “최근에는 단발성이 아닌 지속적인 행사를 진행함으로써 파트너쉽을 맺는 등 소비자와 접점을 늘려가는 추세다”라고 전했습니다.
캠핑 브랜드 콜맨은 캠핑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자동차업계와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30425/B20130425093537883.jpg)
콜맨은 지난해에 이어 기아자동차와 손잡고 제휴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5월 11일(토)~12일(일)까지 이틀간 기아자동차가 진행하는 `힐링로드 오토캠핑` 행사에 콜맨은 캠핑에 필요한 기본 장비를 무상으로 대여할 계획입니다.
제공되는 장비는 텐트와 테트매트 등 기본 장비와 취사를 위한 버너와 쿠커세트, 테이블 및 체어, 랜턴 등의 봄 캠핑에 적합한 기본 용품입니다.
이번 행사는 3인 이상의 50가족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오는 30일(화)까지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는 현대차 보유고객 200가족을 선정해 5월 25일(토)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오토캠핑을 진행합니다.
참가 가족들에게는 코베아의 4인 가족용 텐트와 코펠, 버너 등 캠핑 장비와 야영장을 무상으로 대여할 계획입니다.
한성자동차도 ‘캠핑&드라이브’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4월 벤츠 구매고객 중 60가족을 추첨해 캠핑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참여 고객들에게는 스노우피크의 텐트와 매트, 시트, 테이블, 취사도구 등 캠핑에 필요한 용품을 지원합니다.
캠핑 브랜드 콜맨 관계자는 “캠핑이 가족 아웃도어의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면서, 오토캠핑에 도전하는 가족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캠핑 제휴 마케팅이 활발히 펼쳐지고 있다”며 “최근에는 단발성이 아닌 지속적인 행사를 진행함으로써 파트너쉽을 맺는 등 소비자와 접점을 늘려가는 추세다”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