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한국 코카·콜라, 전략 마케팅 제휴

신동호 기자

입력 2013-04-29 10:3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SK플래닛과 한국 코카-콜라가 음료와 디지털콘텐츠가 결합한 온오프라인 전략적 마케팅을 제휴합니다.

마케팅 제휴를 통해 SK플래닛과 한국 코카-콜라는 고객들에게 ‘코-크 플레이(Coke Play)’앱을 T스토어에서 독점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번 제휴는 SK플래닛의 콘텐츠마켓 T스토어의 디지털콘텐츠와 한국 코카-콜라의 새로운 융합 마케팅 기법이 어우러져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루어졌습니다.

SK플래닛 전원태 마케팅전략실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SK플래닛과 한국 코카-콜라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시너지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