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홈쇼핑 업체들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이색 마케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은 특집 기부방송 `러브 앤 페어(Love&Fair)`를 진행하고 사회적 기업 제품을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지적 장애인의 직업 재활서비스를 제공하는 `행복을 파는 장사꾼`에서 생산하는 `비누꽃 바구니 2종 기획 세트`를 선보이고, 판매수익금 전액을 `행복을 파는 장사꾼`에 기부할 예정입니다.
롯데홈쇼핑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착한 소비, 윤리적 소비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기부방송을 기획 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기업의 판로 확대와 기부문화 확산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습니다.
현대홈쇼핑(대표 김인권)도 `폭풍감동 5월`이라는 이름으로 홈쇼핑 히트 상품과 특별 사은품을 준비했다고 밝혔습니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간편 조리식품의 구성을 다양화 해 선보이고, 주부들을 위한 상품도 대거 늘렸습니다.
특히 `유럽 4개국 일주 여행권`, `12% 할인쿠폰`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현대홈쇼핑은 "`폭풍 감동`이라는 행사 타이틀에서 알 수 있듯이 고객들에게 한 달 동안 푸짐한 혜택으로 감동을 주고자 한다"며 "홈쇼핑 인기 상품을 연중 가장 파격적인 구성으로 만나 볼 수 있고, 푸짐한 경품 및 사은품까지 챙겨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라고 전했습니다.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은 특집 기부방송 `러브 앤 페어(Love&Fair)`를 진행하고 사회적 기업 제품을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지적 장애인의 직업 재활서비스를 제공하는 `행복을 파는 장사꾼`에서 생산하는 `비누꽃 바구니 2종 기획 세트`를 선보이고, 판매수익금 전액을 `행복을 파는 장사꾼`에 기부할 예정입니다.
롯데홈쇼핑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착한 소비, 윤리적 소비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기부방송을 기획 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기업의 판로 확대와 기부문화 확산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습니다.
현대홈쇼핑(대표 김인권)도 `폭풍감동 5월`이라는 이름으로 홈쇼핑 히트 상품과 특별 사은품을 준비했다고 밝혔습니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간편 조리식품의 구성을 다양화 해 선보이고, 주부들을 위한 상품도 대거 늘렸습니다.
특히 `유럽 4개국 일주 여행권`, `12% 할인쿠폰`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현대홈쇼핑은 "`폭풍 감동`이라는 행사 타이틀에서 알 수 있듯이 고객들에게 한 달 동안 푸짐한 혜택으로 감동을 주고자 한다"며 "홈쇼핑 인기 상품을 연중 가장 파격적인 구성으로 만나 볼 수 있고, 푸짐한 경품 및 사은품까지 챙겨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