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사장 김 제임스)가 롯데하이마트(대표 한병희)와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 소비자 인식 변화를 위한 ‘Clean S/W 캠페인’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롯데하이마트는 MS 오피스 2013등의 정품 판매에 동참해 정품 소프트웨어 소비문화 정착과 정품 사용에 관한 소비자 인식 전환을 위해 앞장서게 됩니다.
하이마트 일부 지점에서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최신 윈도우 및 오피스 활용 교육도 진행할 계획입니다.
한병희 롯데하이마트 대표는 "소프트웨어 산업이 차세대 성장동력으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국내 사업 전반에 걸쳐 다양한 협력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롯데하이마트는 MS 오피스 2013등의 정품 판매에 동참해 정품 소프트웨어 소비문화 정착과 정품 사용에 관한 소비자 인식 전환을 위해 앞장서게 됩니다.
하이마트 일부 지점에서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최신 윈도우 및 오피스 활용 교육도 진행할 계획입니다.
한병희 롯데하이마트 대표는 "소프트웨어 산업이 차세대 성장동력으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국내 사업 전반에 걸쳐 다양한 협력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