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 골퍼들이 클럽은 골프용품 전문 온라인에서 의류는 대형 아울렛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주로 구입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골프존이 TNS코리아와 함께 최근 6개월 내 스크린골프를 이용한 골프존닷컴 회원 1,700여명을 조사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습니다.
클럽구매시 39%는 골프용품 샵을 이용했고 전문인터넷쇼핑몰은 15%, 온라인 오픈마켓을 15% 이용한 것으로 나타나 대체로 온라인상에서 물품을 구매한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반면, 골프의류는 대형아울렛에서 20%, 백화점 18%, 브랜드 매장 17%로 나타나 골프의류는 직접 매장에서 보고 구입하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브랜드는 나이키 골프가 21%로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나타났고 이어서 아디다스, 테일러메이드, 캘러웨이 순으로 집계됐습니다.
골프존이 TNS코리아와 함께 최근 6개월 내 스크린골프를 이용한 골프존닷컴 회원 1,700여명을 조사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습니다.
클럽구매시 39%는 골프용품 샵을 이용했고 전문인터넷쇼핑몰은 15%, 온라인 오픈마켓을 15% 이용한 것으로 나타나 대체로 온라인상에서 물품을 구매한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반면, 골프의류는 대형아울렛에서 20%, 백화점 18%, 브랜드 매장 17%로 나타나 골프의류는 직접 매장에서 보고 구입하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브랜드는 나이키 골프가 21%로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나타났고 이어서 아디다스, 테일러메이드, 캘러웨이 순으로 집계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