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카카오가 게임 파트너사와 상생 지원책 강화 방안을 공개합니다.
카카오는 10일에 열릴 <2013카카오 게임 파트너스 포럼>을 앞두고 입점 게임사들의 추가 수익 채널 확보와 운영 지원책의 일환으로 향후 게임 내 광고 탑재가 가능하게 한다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카카오는 효율적인 광고 플랫폼 도입과 운영을 위해 탭조이와 인프라웨어, IGA 등 3개 광고 플랫폼사와 제휴를 체결했습니다.
이번 광고 플랫폼 도입으로 새로운 매출 창출의 기회와 활로를 찾게된 카카오 게임 파트너사는 수익성을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카카오는 “이번 광고 플랫폼 도입이 파트너사들의 안정적인 수익확보로 이어져 모바일 게임 산업 전반이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 선순환 모바일 생태계를 강화시킬 수 있는 방안을 적극 모색하고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