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지베르니가 자연스러운 잡티 커버가 가능한 에멀전 대용 결점 커버 ‘씨씨 콤보 크림 B타입’을 출시했다.
커버력이 낮은 기존 CC크림과는 달리 밀착력이 우수해 오일과 파우더의 들뜸 현상 없이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잡티 커버가 가능하다. 또한 빛의 길이를 컨트롤하는 장미형상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어 어떠한 빛과 각도에서도 가장 아름다워 보이도록 얼굴 본연의 빛과 컬러를 찾아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차단(SPF30, PA++)의 3중 기능에 에멀전 보습 성분을 강화해 스킨 사용 후 적당량을 얼굴에 고루 펴 바르면 에멀전 보습 성분이 매끄러운 피부막을 형성해 촉촉함을 오래도록 유지시켜 준다. 또한 11가지 식물추출물함유와 5無처방(탤크, 파라벤, 미네랄오일, 벤조페논, 에탄올 무첨가)으로 피부자극 없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KBS 장유진 리포터는 “야외촬영이 빈번해 피부가 쉽게 거칠어지고 잡티가 많아 신경이 쓰였는데, 지베르니 씨씨 콤보 크림 B타입은 촉촉한 에멀전 보습과 결점 커버를 빠르게 해결 할 수 있어 좋다”고 전했다.
한편 지베르니 씨씨 콤보 크림은 블레미쉬 커버(CC.B타입) 이외에도 안색-결 보정을 위한 Day CC크림인 ‘올인원케어(CC.A타입)’, 에센스 대용 리얼 민낯 커버 CC크림인 ‘컬러 체인지(CC.C타입)’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지베르니)
jiyou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