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APPA)
[한국경제TV 유병철 기자] 이탈리아 정통 스포츠 브랜드 카파(KAPPA)의 모델로 활동 중인 2AM이 오는 23일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약 1시간 동안 현대백화점 천호점 13층 루비홀에서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카파 측은 13일 “2AM이 함께한 카파의 여름 광고 영상 공개를 기념하는 동시에 카파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의 취지로 마련된 이번 사인회는 13일부터 22일까지 카파 매장을 통해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 중 선착순 150명과 온라인 특별 이벤트 당첨자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카파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는 카파의 여름 광고 영상을 본 후 본인의 SNS로 스크랩한 후 스크랩한 주소와 소감을 홈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팬 사인회 초대권을, 6명에게는 멤버들의 사인이 들어간 카파의 티셔츠를, 그리고 4명에게는 2AM의 사인 CD를 증정한다.
사인회 초대권은 행사 당일 9층 카파 매장에서 사인지로 교환할 수 있으며 오후 4시부터 13층 루비홀 사인회장에 선착순 입장이 가능하다.
한편 ‘만능돌’로 불리는 2AM은 지난 3월 발표한 정규 2집 ‘어느 봄날’ 활동을 마무리 짓고 현재는 멤버 모두가 드라마와 MC, 뮤지컬 등의 개별 활동에 주력 중이다.
ybc@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