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이 아웃도어 축제의 열기로 뜨겁다!

입력 2013-05-20 07:39  

축제의 계절이 돌아 왔다. 활동하기 좋은 날씨 때문에 다양한 이벤트나 행사가 몰리는 계절이다. 특히 서울 나들이 명소로 손꼽히는 남산은 5, 6월만 되면 기업들의 다양한 체험행사로 많은 인파가 몰리는 곳이다.

도심속의 자리한 남산이 특별히 각광받는 이유는 유동인구와 자연환경, 편리한 교통 때문이다. 남산N타워는 매년 140여만명, 타워에 오르지 않는 인원까지 환산하면 연간 약 200만여명의 방문객들이 찾는 서울의 대표적인 핫 플레이스이다. 뿐만 아니라 교통도 편리하고, 도심 속 자연공간으로 지쳐있는 현대인들에게 힐링 효과도 선사 한다.
아디다스 아웃도어는 5월 25~26일 이틀간 서울 남산 N서울 타워 팔각정 광장에서 ‘2013 아디다스 락스타 서울(2013 adidas Rockstars Seoul)’ 볼더링 대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는 ‘2013 아디다스 락스타 서울’은 아디다스 코리아, 대한산악연맹, 서울특별시가 공동 주최하는 볼더링 대회로 전문 선수들 뿐만 아니라 일반인도 참여 할 수 있다.

또한 ‘2013 아디다스 락스타 서울’ 볼더링 대회는 경기 내내 신나는 디제잉 퍼포먼스를 제공, 익스트림 스포츠와 음악이 함께 결합된 신개념 아웃도어 이벤트로 진행될 계획이다.

대회 최종 우승을 차지한 남녀 1위에게는 오는 9월 13일~14일까지 독일 슈투트가르트 포르쉐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아디다스 락스타’ 대회 출전 자격과 경비 일체를 지원하고 상금 300만원 등을 제공한다.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이젠벅은 서울 남산에서 야간 트레킹 이벤트를 펼친다.

다음달 6월 5일에 펼쳐지는 ‘미드 나잇 챌린지 트레킹’은 밤 9시에 시작해 남산 트레킹 코스를 완주하는 트레킹 레이스로, 야간 트레킹의 색다른 묘미를 체험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서울 남산국립극장을 출발해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4km 펀(Fun) 코스와 트레킹 마니아를 위한 7Km 챌린지(Challenge) 코스로 나눠 진행된다. 각 코스별로 제한 시간 내 완주 미션을 성공한 참가자에게는 이젠벅 상품권을 증정하며 레이스 중 베스트 코디 및 포즈 등을 선보인 참가자에게도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세계적인 스틱 브랜드 레키를 정식 수입·판매하고 있는 ‘메드아웃도어’는 서울 남산 산책로와 양재천에서 노르딕 워킹의 저변확대를 위해 오픈 클래스를 진행한다.

메드아웃도어의 노르딕워킹 오픈클래스는 11월까지 매주 1회, 서울 남산 산책로와 양재천에서 열린다. 노르딕워킹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며, 1·3주 화요일에는 남산에서, 2·4주 화요일에는 양재천에서 오후 4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오픈클래스는 NWI가 인증한 노르딕워킹 전문 강사가 함께해 초보자들도 바른 자세와 운동법을 빠르고 쉽게 배울 수 있다. 노르딕워킹용 스틱이 없는 참가자들도 걱정할 것 없다. 메드아웃도어는 오픈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 레키 노르딕워킹용 스틱을 무상으로 대여한다.

노르딕워킹은 두 다리와 전용 스틱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어 본고장인 유럽을 비롯해 미국과 일본 등으로 퍼져 현재 전 세계 40여 개국 사람들이 즐기는 생활스포츠로 자리 잡았다. 무엇보다 노르딕워킹은 600여 개에 달하는 우리 몸의 근육 중 90% 이상을 활용하기 때문에 어떤 활동보다 운동 효과가 탁월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