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은 22일 에어컨, 제습기 등 여름가전이 총 주문금액 180억 원, 총 주문수량 약 2만대를 기록하며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갑자기 찾아온 여름 날씨에 미리 여름가전을 준비하려는 수요가 급증했기 때문으로 풀이됩니다.
롯데홈쇼핑의 5월 에어컨 판매량은 지난해 연간 총 판매량보다 200% 늘었습니다.
지난 12일(일) 론칭 이후 현재까지 진행한 총 6차례 방송으로 총 주문금액이 145억 원, 수량은 7천200대가 넘게 팔렸습니다.
특히 지난 16일(목)에 판매한 LG에어컨은 시간당 주문금액 13억 원을 기록하며 창립 이후 시간당 최고매출 기네스를 달성했습니다.
여름철 습기를 잡아주는 `위닉스 제습기`도 11일(토) 론칭 이후 총 주문금액 40억을 웃돌며 목표 판매량의 150%인 1만대 이상이 팔려나가 인기를 입증했습니다.
롯데홈쇼핑은 이 같은 인기를 반영하여 여름가전 방송 편성을 대폭 확대했습니다.
에어컨 판매방송은 이번 주에만 총 4차례 진행할 예정입니다.
위닉스 제습기도 오는 30일(목) 추가 방송할 계획입니다.
롯데홈쇼핑 측은 "앞으로도 급변하는 날씨 변화를 주시하여 고객들의 니즈에 앞서는 상품과 이벤트 등을 적극 선보일 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갑자기 찾아온 여름 날씨에 미리 여름가전을 준비하려는 수요가 급증했기 때문으로 풀이됩니다.
롯데홈쇼핑의 5월 에어컨 판매량은 지난해 연간 총 판매량보다 200% 늘었습니다.
지난 12일(일) 론칭 이후 현재까지 진행한 총 6차례 방송으로 총 주문금액이 145억 원, 수량은 7천200대가 넘게 팔렸습니다.
특히 지난 16일(목)에 판매한 LG에어컨은 시간당 주문금액 13억 원을 기록하며 창립 이후 시간당 최고매출 기네스를 달성했습니다.
여름철 습기를 잡아주는 `위닉스 제습기`도 11일(토) 론칭 이후 총 주문금액 40억을 웃돌며 목표 판매량의 150%인 1만대 이상이 팔려나가 인기를 입증했습니다.
롯데홈쇼핑은 이 같은 인기를 반영하여 여름가전 방송 편성을 대폭 확대했습니다.
에어컨 판매방송은 이번 주에만 총 4차례 진행할 예정입니다.
위닉스 제습기도 오는 30일(목) 추가 방송할 계획입니다.
롯데홈쇼핑 측은 "앞으로도 급변하는 날씨 변화를 주시하여 고객들의 니즈에 앞서는 상품과 이벤트 등을 적극 선보일 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