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한율 모델 전지현의 율려원액 TV 광고가 공개됐다.
최근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전지현의 아름다운 매력은 이번 한율 광고에서도 십분 발휘됐다. 청정한 솔밭과 전지현의 맑고 깨끗한 피부가 어우러져 한 폭의 그림 같은 영상을 완성했다. 또한 여성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키는 전지현의 잔잔하고 진솔한 나레이션은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이끌었다.
한율 광고 담당 이수진 부장은 “쌀쌀한 날씨와 비바람 속에서 진행된 촬영에서도 전지현은 특유의 자연스러운 미소를 잃지 않으며 프로다운 표정 연기를 뽐냈다. 촬영을 함께한 감독과 스태프들은 여전히 맑은 피부와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간직한 그녀의 모습에 연신 감탄을 자아내며 찬사를 보냈다. 또한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아름답고 성숙해지는 모습과 녹색솔잎이 갈색솔잎으로 변해가는 시간의 흐름이 오버랩되는 콘티를 보며, 연신 자신의 이야기 같다던 전지현은 촬영 도중 눈가가 촉촉해질 만큼 몰두하며 이번 광고 촬영에 임했다” 라고 촬영장 에피소드를 전했다.
한편 전지현의 맑은 피부와 따뜻한 갈색솔잎 스토리가 함께한 한율 율려원액 광고는 TV와 한율 페이스북, 한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한율)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