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 교실’ 고현정 33초 압도적 카리스마 발산

입력 2013-05-23 09:31  



고현정 33초 압도적 카리스마 (사진 = MBC)

[한국경제TV 유병철 기자] 고현정의 압도적인 ‘33초 카리스마가 담긴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여왕의 교실의 티저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2일 공개된 여왕의 교실티저 영상은 어둡고 음산한 화면, 냉정하고 차분한 마선생의 미소와 경악하는 학생들의 모습이 펼쳐져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절대 권력을 가진 여왕마선생과 대립하게 될 학생들의 모습이 임팩트 있게 그려지면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는 것.

특히 고현정은 티저 영상을 통해 특유의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학부모들 앞에 서서 제가 마여진입니다라고 말하는 고현정의 모습을 시작으로, ‘게으른 평화는 끝났다’, ‘교실을 지배하는 여왕이 온다등의 자막이 흘러나오면서 긴장감을 더한다. 또한 내게 하려는 어떤 도전도 성공하지 못할 거야라는 고현정의 엄포와 함께 난 내일부터 학교 안 나올 것 같아”, “6학년을 포기할 생각이야라는 말로 불만과 무서움을 드러내는 학생들의 모습이 펼쳐지면서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블랙 정장을 차려입은 채 흐트러짐 없는 단발머리에 무표정한 얼굴표정과 서늘한 미소로 특유의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고현정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100% 맞춤 캐스팅이라는 호평을 보내고 있다. 또한 여왕고현정과 김향기, 천보근, 김새론, 서신애, 이영유 등 5명의 명품 아역배우들이 펼치게 될 리얼 분투기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티저 예고편을 접한 누리꾼들은 도대체 어떤 내용이길래...공포 영화를 보는 듯 긴장감 최고로 느껴지네요! 본방 사수 무조건 찜합니다!”, “33초짜리 티저 영상이 영화를 보는 느낌이네요, 고현정씨 연기 무조건 기대됩니다!”, “티저 영상에서는 긴장감이 감돌던데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 지 궁금해서라도 꼭 봐야겠네요!”, “티저만 봐도 진짜 대박! 얼른 방송했으면 좋겠네요, ‘여왕파이팅!” 등 응원을 보냈다.

제작사 측은 단순한 학교 이야기를 넘어 진정한 교육이 무엇인지, 배움과 행복의 가치가 무엇인지 되돌아볼 수 있는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출연진들과 스태프들 모두 사명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촬영하고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여왕의 교실은 스스로가 부조리한 사회의 권력자가 되어 아이들을 궁지에 내모는 마여진 선생과 이에 굴하지 않고 대항하며 스스로 현실을 깨달아 가는 6학년 3반 아이들의 에피소드를 담아낸다. 매주 탄탄한 스토리 전개와 현실감 넘치는 소재로 묵직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여왕의 교실남자가 사랑할 때후속으로 오는 612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ybc@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