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연석 수줍은 미소 (사진 = 킹콩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유병철 기자] 배우 유연석의 수줍은 미소가 돋보이는 화보 촬영 모습이 공개되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패션 매거진 싱글즈와 함께 진행한 이번 화보 촬영장에서 그가 여유롭게 티타임을 즐기고 있는 비하인드 모습이 공개된 것.
유연석은 MBC 월화미니시리즈 ‘구가의 서’를 통해 강렬한 카리스마와 살아있는 눈빛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하며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 화보에서는 부드러운 남성미를 발산하며 훈훈한 미소를 지어 보여 여심을 흔들고 있다.
30일 공개된 사진 속 유연석은 모던한 파스텔 톤 자켓과 블루 계열의 셔츠를 매칭시키거나 화사한 플라워 프린팅 셔츠로 포인트를 줘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또한 카페서 데이트를 즐기는 듯 수줍음과 설레임이 한 가득 묻어나는 표정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토록 매력적인 남자, 어디서 만날 수 있나요”, “카리스마 태서에서 소프트남 유연석으로 변신!”, “볼수록 매력 있어”, “오랜만에 한복 벗은 모습! 색다르다”, “뭘 입어도 잘 어울려”, “훈훈한 미소에 눈길이 간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유연석이 흡입력 강한 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MBC ‘구가의 서’는 매주 월, 화 밤 9시 55분에 방송되며 그의 부드러운 매력이 담긴 이번 화보는 싱글즈 6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ybc@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