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의 `T끼리 요금제` 가입자가 출시 두 달여 만에 250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SK텔레콤은 오늘(30일)`T끼리 요금제`가 지난 3월 22일 출시 이후 뛰어난 가계통신비 절감 효과가 확인됨에 따라 두 달여 만에 가입자 250만명을 넘어섰다고 밝혔습니다.
‘T끼리 요금제’ 가입자의 빠른 증가 원인으로 SK텔레콤은 시장점유율 50%를 기반으로 3만원대부터 시작되는 망내 음성 무제한 혜택, 타사에서 찾아볼 수 없는 3G가입 고객 문호 개방, 고가 요금제에서 타사 대비 뛰어난 혜택 제공 때문으로 분석했습니다.
SK텔레콤 관계자는“앞으로 `전국민 무한 69`출시를 비롯한 다양한 요금제 출시로 고객의 선택 폭을 더욱 확대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SK텔레콤은 오늘(30일)`T끼리 요금제`가 지난 3월 22일 출시 이후 뛰어난 가계통신비 절감 효과가 확인됨에 따라 두 달여 만에 가입자 250만명을 넘어섰다고 밝혔습니다.
‘T끼리 요금제’ 가입자의 빠른 증가 원인으로 SK텔레콤은 시장점유율 50%를 기반으로 3만원대부터 시작되는 망내 음성 무제한 혜택, 타사에서 찾아볼 수 없는 3G가입 고객 문호 개방, 고가 요금제에서 타사 대비 뛰어난 혜택 제공 때문으로 분석했습니다.
SK텔레콤 관계자는“앞으로 `전국민 무한 69`출시를 비롯한 다양한 요금제 출시로 고객의 선택 폭을 더욱 확대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