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BS 프로그램 `TV 동물농장`의 MC 한승연이 깜찍한 동안 스타일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승연은 데님 원피스에 포인트 액세서리를 활용해 요즘 대세인 `동안 스타일`을 연출했다. 통통 튀는 매력 속 한승연만의 깜찍한 여름 패션 스타일을 들여다봤다.
▲ 한승연의 동안 패션? `캐릭터` 아이템 활용이 관건!
가수 한승연처럼 감각적인 데님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싶다면 컬러배색이 돋보이는 디자인의 원피스를 추천한다. 발랄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하는 데님 원피스는 캐주얼한 분위기가 강하지만, 드러나는 실루엣 덕분에 포멀하거나 딱딱해 보이지 않는 룩을 연출한다. 특히 패치워크 디테일은 걸리시한 분위기 속 더욱 날씬한 효과를 줘 사랑스런 이미지를 자아낸다.
여기에 미키마우스 캐릭터가 앙증맞은 `디즈니 워치`의 호피무늬 시계를 매치해주면 깜찍한 동안이미지를 강조해줄 수 있다. 특히 호피 무늬 시계줄은 여름에 시원해 보일 뿐만 아니라 유니크한 감성까지 줄 수 있어 포인트룩 연출에 안성맞춤이다. 또 세련된 멋이 느껴지는 헤어밴드를 활용한다면 여성스러움이 더해지며 단정한 매력 또한 어필할 수 있다.
디즈니 워치 관계자는 "한승연의 동안 패션을 따라하고 싶다면 액세서리의 활용이 키 포인트다"라며 "특히 시계와 헤어밴드를 조화롭게 스타일링 하면 쿨하면서도 에지있는 썸머룩이 완성돼 여름에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고 전했다. (사진=SBS 프로그램 `TV 동물농장` 방송 캡처, 디즈니 워치, 온앤온, 아가타)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