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銀 , SNS채널 전면 개편 통해 마케팅 활성화

김정필 부장

입력 2013-06-07 13:4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부산은행(은행장 성세환)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SNS 마케팅을 활성화하기 위해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 채널을 전면 개편했다고 7일 밝혔습니다.

이번 개편은 고객과의 친밀감을 높이는 데 주력했으며, 부산은행 캐릭터인 ‘나오’와 ‘나래’를 페이스북과 트위터의 소통전담 사이버직원인 ‘나대리’로 사이버 발령을 내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대리’는 기존의 형식적인 어체를 탈피하고 일상적인 대화체를 사용함으로써 고객과의 거리감을 좁히고 친근한 은행 이미지를 제고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부산은행은 기대했습니다.

또한 콘텐츠를 전면 재구성해 지역민과 보다 밀접하게 소통할 수 있는 이야기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우리동네 숨은 맛집’, ‘은행원만 아는 금융 정보’등 알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스토리텔링’ 등 고객과 상호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게재함으로써 SNS를 통한 고객 가치 실현에 나설 계획입니다.

부산은행 신금융사업부 김민중 부장은 “이번 부산은행의 SNS 전면 개편을 통해 고객과 가장 가까이에 있는 은행으로서 보다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는 환경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