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은행장 성세환)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SNS 마케팅을 활성화하기 위해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 채널을 전면 개편했다고 7일 밝혔습니다.
이번 개편은 고객과의 친밀감을 높이는 데 주력했으며, 부산은행 캐릭터인 ‘나오’와 ‘나래’를 페이스북과 트위터의 소통전담 사이버직원인 ‘나대리’로 사이버 발령을 내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대리’는 기존의 형식적인 어체를 탈피하고 일상적인 대화체를 사용함으로써 고객과의 거리감을 좁히고 친근한 은행 이미지를 제고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부산은행은 기대했습니다.
또한 콘텐츠를 전면 재구성해 지역민과 보다 밀접하게 소통할 수 있는 이야기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우리동네 숨은 맛집’, ‘은행원만 아는 금융 정보’등 알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스토리텔링’ 등 고객과 상호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게재함으로써 SNS를 통한 고객 가치 실현에 나설 계획입니다.
부산은행 신금융사업부 김민중 부장은 “이번 부산은행의 SNS 전면 개편을 통해 고객과 가장 가까이에 있는 은행으로서 보다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는 환경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개편은 고객과의 친밀감을 높이는 데 주력했으며, 부산은행 캐릭터인 ‘나오’와 ‘나래’를 페이스북과 트위터의 소통전담 사이버직원인 ‘나대리’로 사이버 발령을 내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대리’는 기존의 형식적인 어체를 탈피하고 일상적인 대화체를 사용함으로써 고객과의 거리감을 좁히고 친근한 은행 이미지를 제고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부산은행은 기대했습니다.
또한 콘텐츠를 전면 재구성해 지역민과 보다 밀접하게 소통할 수 있는 이야기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우리동네 숨은 맛집’, ‘은행원만 아는 금융 정보’등 알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스토리텔링’ 등 고객과 상호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게재함으로써 SNS를 통한 고객 가치 실현에 나설 계획입니다.
부산은행 신금융사업부 김민중 부장은 “이번 부산은행의 SNS 전면 개편을 통해 고객과 가장 가까이에 있는 은행으로서 보다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는 환경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