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행복기사 5대 실천과제 선포식

신동호 기자

입력 2013-06-11 10:08  


SK브로드밴드는 오늘(11일) 임직원과 행복기사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접점 서비스 강화를 위해 ‘I AM(Innovation of Attitude & Mind-set) 행복기사` 선포식을 가졌다고 11일 밝혔습니다.

SK브로드밴드는 이날 행사에서 행복기사의 태도와 마음가짐의 혁신을 통해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행복기사 5대 실천과제’ 다짐과 서비스 품질을 제공할 수 있는 기술경진대회 등을 가졌습니다.

고객 경험 극대화를 위한 행복기사 5대 실천과제는 고객 입장에서 설명하고, 고객 요구사항의 즉시 처리, 규정에 맞는 복장, 친철한 응대, 고객과의 약속 준수 등입니다.

SK브로드밴드 관계자는 “앞으로 행복기사가 항상 고객 지향적 마음가짐과 태도뿐만 아니라 유무선과 홈서비스에 대한 높은 기술력을 갖춰야 한다”며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고객을 SK브로드밴드의 팬으로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