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는 오늘(11일) 임직원과 행복기사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접점 서비스 강화를 위해 ‘I AM(Innovation of Attitude & Mind-set) 행복기사` 선포식을 가졌다고 11일 밝혔습니다.
SK브로드밴드는 이날 행사에서 행복기사의 태도와 마음가짐의 혁신을 통해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행복기사 5대 실천과제’ 다짐과 서비스 품질을 제공할 수 있는 기술경진대회 등을 가졌습니다.
고객 경험 극대화를 위한 행복기사 5대 실천과제는 고객 입장에서 설명하고, 고객 요구사항의 즉시 처리, 규정에 맞는 복장, 친철한 응대, 고객과의 약속 준수 등입니다.
SK브로드밴드 관계자는 “앞으로 행복기사가 항상 고객 지향적 마음가짐과 태도뿐만 아니라 유무선과 홈서비스에 대한 높은 기술력을 갖춰야 한다”며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고객을 SK브로드밴드의 팬으로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