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가 120 다산콜센터 악성민원 근절에 나섰습니다.
서울시가 120 다산콜센터에 전화해 상습적 폭언과 성희롱 등을 일삼은 민원인 3명을 고소했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시측은 지난해 6월 이후 악성민원에 대한 특별관리와 고소조치를 한 결과 악성민원 상담건수가 절반 이상 줄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지난해 9월 시가 고소한 악성민원인 4명 중 2명은 벌금형을 확정받았고, 나머지 2명은 법원 판결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서울시가 120 다산콜센터에 전화해 상습적 폭언과 성희롱 등을 일삼은 민원인 3명을 고소했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시측은 지난해 6월 이후 악성민원에 대한 특별관리와 고소조치를 한 결과 악성민원 상담건수가 절반 이상 줄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지난해 9월 시가 고소한 악성민원인 4명 중 2명은 벌금형을 확정받았고, 나머지 2명은 법원 판결을 기다리고 있습니다.